wgt 연료필터 열선 다이방법 입니다.. > D.I.Y

본문 바로가기

Member Login

                                     
                      

D.I.Y


wgt 연료필터 열선 다이방법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의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80.121) 작성일11-01-19 03:29 조회7,360회 댓글25건

본문

어제 작업 완성 했습니다..
터스트 완료.. 사진 참조 하세요..

추천 22

댓글목록

문성호『알바트로스』님의 댓글

문성호『알바트로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3.♡.197.254 작성일

  질문1 :  저 릴레이는 어떤 역할을 했던 장치인가요? (연료필터 열선과 무슨관계가 있죠?)
질문2 :  5핀 릴레이에 작업완료한 모양이 ┕┛ 이거라고 하셨는데...□ <ㅡ이렇게 전선을
            묶어도 상관 없나요?

김상일[하얀이리]님의 댓글

김상일[하얀이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5.♡.23.2 작성일

  송성현님 저걸 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WGT의 연료필터 헤드 연료히팅열선작동을 VGT와 동일하게 하기위한것입니다.
WGT 연표필터헤드의 연료히팅열선 작동이 키꼽고 시동걸 당시만 작동되고 끝 주행중 작동안됨
(날이 추울경우 주행중 연료가 동결되어 시동꺼짐발생)
VGT 시동걸때부터 시동끌때까지 주기적으로 작동되어 연료의 동결을 방지함

이호범님의 댓글

이호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5.♡.186.195 작성일

  리콜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기에 저렇게 수정했을 경우 향후 무상수리가 결정되었을 경우 거부가 될수 있습니다.
배선수정으로 문제가 되지 않게 하는 것은 제작사의 리콜 또는 무상수리가 최적의 대안입니다.

곽한빈님의 댓글

곽한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8.♡.247.195 작성일

  간단하고 좋은데요
리콜되면 쩜퍼선 빼버리면 되고
리콜 별볼일 없스면 그냥 써도 되고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김한님의 댓글

김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8.♡.150.62 작성일

  제차 조금 전에 작업했습니다
인터쿨러만 제거 하면 비교적 간단합니다
조금힘든건 철판??에 릴레이가 꽂혀있는데
이게 잘빠지지가 않더군요
(이게 빠지지 않아서 꽂힌상태에서 조금어렵게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릴레이커넥터 분리시 옆걸쇠가 깨질수 있네요 조심히..
WGT차량.. 유용한 다이네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2

박종우[마리오네뜨]님의 댓글

박종우[마리오네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78.9 작성일

  김상일[하얀이리] //

그럼 WGT차량에 저 릴레이 작업을 하면 VGT처럼 주기적으로 작동을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계속 켜져있는건가요?? 만약 계속 켜지는거라면 향후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나요?

김상일[하얀이리]님의 댓글

김상일[하얀이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5.♡.23.2 작성일

  계속작동하는지 주기적으로 작동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WGT를 VGT방식으로 바꿀수 있는 방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박종우[마리오네뜨]님의 댓글

박종우[마리오네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78.9 작성일

  김상일[하얀이리]  //

아~그렇군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까지는 시동문제는 없는데 향후 작업고려해봐야겠네요..

안민형님의 댓글

안민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4.♡.136.254 작성일

  사실 먼말씀을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저희 차에 연료필터에 열선을 감고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릴레이 하나의 두군데에 전선만 연결하면 되는 건가요??? 010 - 8424 - 3095 시동때문에 골치를 겪고 있는 회원입니다. 문자하나라두 남겨주시면 웃음이 가득해질꺼 같은데 답변해주세요~ ㅜㅜㅜ

정휘영 [행복한 男子]님의 댓글

정휘영 [행복한 男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6.♡.200.171 작성일

  좋은 방법이네요..또다른 방법은 제생각으로는 배선쪽에서 릴레이 그쪽배선을 전선으로 연결 해서 연결한 전선에 스위치나 20A 정도에 휴즈를 휴즈통을 달아놓으면 좋은듯 합니다 여름에는 작동을 안하게 할수 있을듯 해서요.. 
 

김순겸님의 댓글

김순겸 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49.♡.154.189 작성일

  저두 작업완료!!이제 시동꺼지지 않겠죠?!ㅋㅋ

손상익님의 댓글

손상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6.♡.67.87 작성일

  어제 밤에 작업을 하다가 스파크가 나고 배선연결한게 타 버리던데요.
뭐가 잘못 된걸까요?
지금 보니 릴레이 삽입 방향이 다른것 같고 그렇네요.
릴레이 뺀다고 애먹었는데
안되니 답하네요.

이창민님의 댓글

이창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66.♡.253.101 작성일

  리콜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릴레이 회로 변경하려고 합니다.그런데 인터쿨러를 어떻게 제거하는지 모릅니다. 인터쿨러 탈거법 자료 좀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최환종님의 댓글

최환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2.♡.58.69 작성일

겨울에 고생해서 작업했으나 배터리가 두번 방전 됐습니다. 저만 그런건가요? 릴레이에서 선 빼니 정상이고요...보통 주차할 때 키 꼽혀있고(물론 키온 상태는 아니죠) 리모콘으로 문 열고 닫는데 그게 문제인가요?

D.I.Y 목록


게시물 검색
사랑과 봉사의 싼타페러브 동호회

| 동호회회칙 | 배너광고문의 | 도움말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모바일 버전 |

이 사이트는 웹표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Internet explorer9 이상, 1024x768이상 해상도체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원활한 접속을 위해 Internet Explorer 사용자께서는 Chrome 사용 하십시오.
COPYRIGHT 2000-2011 SANTAFELOV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