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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래쉬 교환전 궁금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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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남영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1.122) 작성일18-07-23 13:22 조회428회 댓글6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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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오토래쉬교체하려합니다.캠샤프트는 상태보고 교체하구요.-
문의하고자 하는 것은  캠축 타이밍마크 마추면 1.4번이나 2.3.번 헤드가 상사점에 올라오겠지요?(크랭크1회전에 캠축2회전이니)
그러면  밸브가 피스톤상부에서 가까우니 가이드벨브씰을 제거해도 벨브가 실린더 내부로 내려가지 않는지요? 다만 1.4번이나 2.3번  두번 작업해야 겠지만요.
헤드를 들어내면 편하지만 빠른작업을 위해 두번작업 하려는데 저렇게 작업하여도 괜찮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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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정창민님의 댓글

정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61.♡.15.100 작성일

저도 밸브 씰 한번해볼려고 생각중입니다.
타이밍 마크 마추면 1.4번이 상사점 일때 작업을 하는것 같은데 저도 궁금합니다.
저는 혹시나 작업도중 밸브가 조립되지않을 상황을 대비해서 해드 분해까지 생각하면서 준비중 입니다.
해드 분해후 조립시 필요한 토크렌치 각게이지도 구매후 보관중입니다.
저는 조금더있다가 작업할 예정이어서 생각하신대로 작업이 잘되시길 바래봅니다.

정창민님의 댓글

정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3.♡.222.8 작성일

가솔린은  점화플러그 자리에다 압축 공기를 주입해서 교체
디젤도 그런공구가있는지 ? 
저는 인젝터를 노즐. 안쪽 챔버를 분해후 솔레노이드 밸브쪽을 개조해서 압축 공기를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ㅡㅡㅡㅎㅎ

남영상님의 댓글

남영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221.122 작성일

만들면 됩니다.
인젝터 고품하나 구하셔서 내장다빼고 뒤쪽에 에어호스 연결부 용접하시면 됩니다.
로커커버 들어내고 인젝터자리에 클램프 물려서 에어 걸고 작업하면 아주 편하겠죠.
그런데 없으니 걍 상사점에서 작업하려는 거지요 ^^

박경훈★차니♡혀니아빠★님의 댓글

박경훈★차니♡혀니아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06.♡.0.51 작성일

에효~~
이건 DIY 레벨이 아니라...웬만한 정비소 레벨이네요...ㅜㅜ
대단 하세요...^^~~

남영상님의 댓글

남영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221.122 작성일

정창민님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하부 오일팬 탈거하려면 조수석앞.뒤 운전석앞 맴버볼트 분리해야 하나요? 그냥은 공간이 안나오죠?
상부작업전에 오일스트레이너 확인하는게 먼저 일듯해서요

정창민님의 댓글

정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이피 61.♡.15.100 작성일

저도 분해는 해보진않았는데  저번주 일요일아침 전날 에어컨 바람이 너무 쉬원찮게나와서 컴프레샤 확인차 조수석 커버 분해후 확인하면서 오일팬 분해시 작업공간이 나올까하고  유심히 본결과  스페너로  볼트풀면 분해가능 할듯합니다.  《 예전에 친동생차 로체 고질병 엔진 누유 수리하면서 오일팬 분해시 작업공간이  불편해서 힘들지만 깔짝깔짝 볼트 분해후 조금 튼튼한칼로 고무부분 분해하면 될듯합니다.    》
※ 로체에는  오일팬  분해시 12미리 12각이 필요 했던기역이납니다.
제차는 콤프레셔는 멀쩡해보여서 가스충전만 한후 잘타고 다닙니다.
시간을 가지고 준비하시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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